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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객실 관리
Ⅰ 객실관리 지표관리 시스템
- - 객실 정비 수준 항샹을 위한 층별
- - 순회점검 (RM Attendant)
- - 객실 정비 Checklist에 의한 점검
- - 월별 Report 작성하여 계약처 보고
Ⅱ 스위트룸 관리 강화
- - 선임 RM Attendant를 배치하여 Daily점검
- - VIP 체크 인 예정 시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
Ⅲ 객실 시설물 사전점검
- - RM Attendant가 사전에 객실 시설물 불량여부 Check
- - 객실 시설물 불량 발견 시 수리 의뢰 및 결과 확인
- - 불량 미 조치사항 리스트 작성 및 보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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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미화 관리
- 호텔 운영 관련 자산 가치의 최적화 추구
- 체계적인 운영을 통한 소유주 이익 극대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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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시설 관리업
- 호텔 공통의 표준화된 높은 수준의 서비스
-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 매뉴얼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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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연회장 관리
- 전문화된 인력 배치를 통한 서비스 질 향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