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텔운영

  • 1. 객실 관리

    Ⅰ 객실관리 지표관리 시스템

    • - 객실 정비 수준 항샹을 위한 층별
    • - 순회점검 (RM Attendant)
    • - 객실 정비 Checklist에 의한 점검
    • - 월별 Report 작성하여 계약처 보고

    Ⅱ 스위트룸 관리 강화

    • - 선임 RM Attendant를 배치하여 Daily점검
    • - VIP 체크 인 예정 시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

    Ⅲ 객실 시설물 사전점검

    • - RM Attendant가 사전에 객실 시설물 불량여부 Check
    • - 객실 시설물 불량 발견 시 수리 의뢰 및 결과 확인
    • - 불량 미 조치사항 리스트 작성 및 보고
  • 2. 미화 관리

    - 호텔 운영 관련 자산 가치의 최적화 추구
    - 체계적인 운영을 통한 소유주 이익 극대화
  • 3. 시설 관리업

    - 호텔 공통의 표준화된 높은 수준의 서비스
    -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 매뉴얼 제공
  • 4. 연회장 관리

    - 전문화된 인력 배치를 통한 서비스 질 향상